본문 바로가기
Automotive/해외시승번역

GV80 해외 시승 리뷰 1탄

by ensemble 2020.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ENSEMBLE입니다.

 

해외 리뷰를 통해 제품이 어떻게 평가 받는지 알고 있다면 여러분들이 제품을 고르는데 더 도움이 될 것 같아 일부분을 번역합니다.

물론 모든 부분은 다 하는건 아니고, 일부분만 합니다..

전체 영상은 아래의 주소를 통해 가서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a3BFrSZWuA

 

우선 자동차를 설명하는 부분은 제외하고 소감으로 말하는 부분만 정리해보겠습니다.

 

를 통해 알 수 있는 건 GV80의 새로운 플랫폼의 이름이 M3라고 합니다.

그리고 다른 리뷰에도 알 수 있었듯이 다음 세대의 세단들에도 동일한 플랫폼을 사용한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이번에 출시된 신형 G80도 같은 플랫폼을 쓰는 것을 알 수 있죠?

 

엔진에 대한 인상 중에서는

on first impression, this Genesis unit is up there with the best made it to the company's own 8 speeds automatic transmission the GV80 powertrain is impressively refined smooth and quite and yet it remains punchy and responsive.

잘 만들어진 자사의 기술로 제작된 8단 자동변속기 제네시스 파워트레인은 인상적으로 정제된 부드러움을 보여줬으며, 조용했지만 힘이 넘치고 파워 트레인은 매끄럽고 매끄럽게 세련되었지만 힘과 반응이 좋습니다.

인테리어

Its interior the styling is bold charismatic and unlike anything else on the premium market. it's distinctly Genesis yet nothing any of its sedan forebears and yet overall design itself is straightforward logical and minimalist

인테리어 스타일은 선명하고 매력이 넘치며며 럭셔리 시장의 경쟁모델 것과는 다릅니다. 명백하게 제네시스 스타일이지만 기존 세단 모델과는 다르며, 전반적인 디자인 자체는 간단하고 논리적이며 필요한 것만 담았습니다.

GV80 실내

마지막 결론으로는 다음과 같이 정리합니다.

It's a really big step for a mark. that's just five years young so its first ever SUV must deliver in the experience if the GV80 can match the best from Europe and Japan as confidently as the G70 sedan can on-road. it's off to a strong start.

GV80는 시장 인상을 주기 위한 정말 큰 발걸음입니다. 만약 GV80이 G70 세단이 보여준 것 처럼 자신있게 유럽과 일본에서 온 최고경쟁자들과 대결할 수 있다면, 겨우 5년이 된 이 젊은 브랜드의 첫 SUV는 반드시 G70 주었던 경험을 제공해야 합니다. GV80는 힘차게 시작했습니다.

반응형

댓글